CAFE

이형종을 계속 써야할까....?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86 목록 댓글 4



이상하게 요즘 뭔가 빈약함.....
의욕도 없어보이고....기분탓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ㅠㅠ
  • 작성자사당동미남 | 작성시간 26.06.07 태평양때부터 해서 키움까지 쭉 따라왔는데 ㅠㅠ 진짜 요즘 야구 볼맛 안 납니다. 누가 좀 인수해 줬음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목동시절 우승했어야함......이건 뭐..... 승리자판기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