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종을 계속 써야할까....?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18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상하게 요즘 뭔가 빈약함.....의욕도 없어보이고....기분탓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ㅠㅠㅠㅠㅠ 작성자사당동미남 | 작성시간 26.06.07 태평양때부터 해서 키움까지 쭉 따라왔는데 ㅠㅠ 진짜 요즘 야구 볼맛 안 납니다. 누가 좀 인수해 줬음 좋겠네요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목동시절 우승했어야함......이건 뭐..... 승리자판기 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