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공 너무 밋밋하네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7|조회수36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계속 맞아 나가네..내일 말고 오늘 화이팅삼성 에이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7 김선빈이 용병투수 킬러였는데 김지찬,김성윤도 아주 대놓고 치네요. 상대 별로 안해본 작은 선수들이 힘든가봐요. 답댓글 작성자티아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글죠상대를 모르면 오히려 안무섭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