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반부터 신나게 쳐맞고있어서 그런가?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엘지팬분들 단 한분도 안보이시네요 엔씨는 돈내고 쳐야할 수준입니다.그나저나 승기는 좀 뭔가 변화가 필요해보이네요. 올시즌 너무 많이 맞는다 승기야 작년엔 진짜 고마웠지만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 작성시간 26.06.07 자민이 이야긴줄 ㅂㄷㅂㄷ 작성자암흑마제 | 작성시간 26.06.07 송승기는 작년 반짝 했나봐요 손주영 들어오고 송승기는 선발 로테이션에서 빼야될 거 같아요 맞아도 너무 얻어 맞네요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07 오늘 져도 1위이고~ 주전들의 부상이탈로 누수된 전력으로도 훌륭한 전반기를 치르고 있습니당 한경기, 플레이하나 하나에 일희일비할 필요있나여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