염감이 주전 빼는 바람에 추격도 못하고
오늘은 엄청 얻어 맞고
승리 그냥 날려버리네요
염감 잘하고 있지만 가끔씩 이해 안되는 운영때문에
얼척없이 지는 경우가 있는 거 같아요
그건 그렇고 승기는 올해 안되겠네요
구속도 안나오고 공이 평범해졌어요
2군 가서 정비 좀 해야할 거 같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대체선발 1-2게임 나오더라도 조정이 필요합니다
-
작성자회오리파교주 작성시간 26.06.07 새 용병 마무리 가고 주영이가 다시 선발가야될듯...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네 늦어도 다담주 로테부터는 그렇게 가야할 듯 합니다 송승기는 이제 배팅볼이에요 ㅠ
-
작성자큐피 작성시간 26.06.07 안 그런 감독 둔 팀 없는듯요 저희도...
-
작성자호호호빵 작성시간 26.06.07 사실 올시즌은 잘 지는 경기가 어려워요 부상도 많고 불펜도 약해서
어제처럼 잘 따라가는 경기가 가끔 나올순 있어도
직관온 분들이나 끝까지 보시는분들은 아쉽겠지만 성적을위해 버릴경기 확실히 버리는게 나아 보이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