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황준서는 이제 트레이드도 안 받아줄듯...

작성자큐피|작성시간26.06.07|조회수473 목록 댓글 5

진짜 나오기만하면 속터지네

 

그냥 군대갔다가 2군가서 쭉하다가 오는게 나을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뭐죠? | 작성시간 26.06.07 준서도 준서인데 이해안되는 투수운영이네요 답답 그자체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뭐... 돌경문이 져주기로 마음먹은 듯.
  • 작성자강철수트 | 작성시간 26.06.07 진짜 맘 편하게 이기는 날이 없네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07 빨리 군에 갔다오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군에 가면 체질 바뀌는 경우가 있으니 살 좀 찌고 하면 완전히 다른 투수 될 수도
  • 작성자시노님 |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김성윤하고 트레이드 얘기 있지 않았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