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나오기만하면 속터지네
그냥 군대갔다가 2군가서 쭉하다가 오는게 나을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뭐죠? 작성시간 26.06.07 준서도 준서인데 이해안되는 투수운영이네요 답답 그자체
-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 작성시간 26.06.07 오늘은 뭐... 돌경문이 져주기로 마음먹은 듯.
-
작성자강철수트 작성시간 26.06.07 진짜 맘 편하게 이기는 날이 없네요
-
작성자조용한 달빛 작성시간 26.06.07 빨리 군에 갔다오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군에 가면 체질 바뀌는 경우가 있으니 살 좀 찌고 하면 완전히 다른 투수 될 수도 -
작성자시노님 작성시간 26.06.07 예전에 김성윤하고 트레이드 얘기 있지 않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