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칸타라가 오늘 제대로 필받네요
이게 좀 걱정되었는데 오늘 털리네 ㅠㅠ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제발 ㅠㅠ ㅂㄷㅂㄷ
-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7 한)젠슨황 야구단 하나 인수 안하려나요???ㅋ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키움이 그래서 더 빡세게 하는지도 걍 두산 인수해줘 ㅠㅠ
-
작성자조낸 어이없씀1 작성시간 26.06.07 전 소속팀에 꼿아대는 알칸타라의 불꽃투.
이번엔 스윕 좀 하나 했더만 구단주 온날 털리네요.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강승호 저건 어서 처분해야하는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