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라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이러다가 또 홈런침ㅋㅋ
-
작성자애보우 작성시간 26.06.07 짜증나는데 짜증남
열받는데 개열받음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그런데 또 기대안하고있다가 홈런칠수도있음
-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시간 26.06.07 노샨 인터뷰 하는 다음날은 여지 없이 죽 씀.. 4홈런 쳐도 인터뷰 안했으면..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ㅋㅋ저는 이상하게 하나 쳐줄것 같은 예상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