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코치 터치 없었으면 세잎이란 소리에요?
태그 먼저 했는데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부활하라사쿠 작성시간 26.06.07 이미 박민우가 3루에 들어왔는데 서호철 태그면 무조건 아웃인데 왜 저렇게 얘기하는지 ㅋㅋㅋ
-
작성자[이종]펜타곤 작성시간 26.06.07 아이 때문에 음소거로 보고 있는데, 비디오 판독을 그렇게 판단했나요? 후발 주자가 점유권 갖고 있는 상황에서 선행주자 먼저 태그해서 선행주자가 그냥 아웃인 상황이었는데. 희한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작성시간 26.06.07 만루가 아니었으면 서호철이 점유권 우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종]펜타곤 작성시간 26.06.07 초아사랑(라바총무) 그럼 두 명 다 아웃되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후행주자는 3루에서 아웃, 선행주자는 코치와의 접촉으로 아웃.
-
답댓글 작성자초아사랑(라바총무) 작성시간 26.06.07 [이종]펜타곤 둘다 베이스 밟은 상태에서 서호절 먼저 태그. 세잎?
이후 서호철이 베이스에서 발을 뗀 순간 박민우 태그 박민우 세잎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