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박상원 좋네요..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7|조회수167 목록 댓글 6

요새 왜 이렇게 잘던지지..ㅋㅋ

 

고라니 소리 지르지 않고도 잘 던지는 방법을 찾아 낸듯..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표정도 자신감이 차있네요ㅎ
  • 작성자거지도깨비 | 작성시간 26.06.07 공 제일 좋았을때 루틴을 찾았다고 하는거 같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던지기 전에 땅한번 보고 포수 보는 자세 라고 하더라구여~
  •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07 절박한 FA직전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7 이러면 마무리로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