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상원 좋네요..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7|조회수16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새 왜 이렇게 잘던지지..ㅋㅋ 고라니 소리 지르지 않고도 잘 던지는 방법을 찾아 낸듯..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표정도 자신감이 차있네요ㅎ 작성자거지도깨비 | 작성시간 26.06.07 공 제일 좋았을때 루틴을 찾았다고 하는거 같던데요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던지기 전에 땅한번 보고 포수 보는 자세 라고 하더라구여~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07 절박한 FA직전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7 이러면 마무리로 가야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