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조 내렷으면 화병나죽겟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찌마와리 작성시간 26.06.07 첫타자 상대해서 안되면 내려야함....
-
작성자세종대왕! 작성시간 26.06.07 한) 범수는 원포인트 위주로 겁나 짧게 쓰면서 잘한다잘한다 기 살려줘야 합니다. 금쪽이처럼 관리해 줘야지 보통 불펜처럼 쓰면 개털립니다 ㅎ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07 어제 ㅆㅂ 저거 때문에 진거죠
-
작성자향기가득히4 작성시간 26.06.07 범수는 원래 1포인트 이상은...
-
작성자대박용구 작성시간 26.06.07 작년 조상우 포지션 혈압오르네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