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재원(이원석) - 페라자 - 문현빈 - 강백호 - 노시환 - 채은성(김태연) - 허인서(최재훈) - 하주석(이도윤) - 심우준
이 라인업이 베스트일까요? 선수들이 어느정도 올라온다는 가정 하에??
이 라인업으로 경기 하는거 보고 싶다..ㄷ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mint 작성시간 26.06.07 하주석은 수비가 안되요.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작성시간 26.06.07 진짜 2번~9번까지는 완벽에 백업도 좋은데
중견수와 리드오프가..늘...ㅎㅎ -
작성자뿅맨 작성시간 26.06.07 하주석과 이도윤은 BQ와 기본기 차이가 심하죠
-
작성자큐피 작성시간 26.06.07 인정하긴 싫지만 중견수는 현재 오재원보다 이원석이 나아요...
-
작성자ccora 작성시간 26.06.07 채은성하고 하주석은 이제 경쟁에서 밀려났습니다...
김태연하고 이도윤은 잘하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