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베스트가..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7|조회수425 목록 댓글 13

오재원(이원석) - 페라자 - 문현빈 - 강백호 - 노시환 - 채은성(김태연) - 허인서(최재훈) - 하주석(이도윤) - 심우준 

 

이 라인업이 베스트일까요? 선수들이 어느정도 올라온다는 가정 하에??

 

이 라인업으로 경기 하는거 보고 싶다..ㄷ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mint | 작성시간 26.06.07 하주석은 수비가 안되요.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7 진짜 2번~9번까지는 완벽에 백업도 좋은데
    중견수와 리드오프가..늘...ㅎㅎ
  • 작성자뿅맨 | 작성시간 26.06.07 하주석과 이도윤은 BQ와 기본기 차이가 심하죠
  • 작성자큐피 | 작성시간 26.06.07 인정하긴 싫지만 중견수는 현재 오재원보다 이원석이 나아요...
  • 작성자ccora | 작성시간 26.06.07 채은성하고 하주석은 이제 경쟁에서 밀려났습니다...
    김태연하고 이도윤은 잘하고 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