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정우주 어젠 좋았는데..오늘은 왜그르냐…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7|조회수278 목록 댓글 6

볼이 너무 많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cyrano | 작성시간 26.06.07 제가 한화팬이지만 아시안게임 감독이면 우주 안뽑습니다
    계산이 안됨
  • 답댓글 작성자조용한 달빛 | 작성시간 26.06.07 저도 한화팬이지만 한화에서는 류현진 빼고는 뽑을 투수 없습니다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7 아니 6회나 7회쯤에 이렇게쓰면돼는데 이지랄로쓰면 이민우가또 빡쎄게해야하는데 김경문 이....어휴
  •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7 어제 인터뷰 해서.. 이상하게 인터뷰하면 그 다음날 잘 못하더라구요
  • 작성자한따가리만하자 | 작성시간 26.06.07 볼질하는 놈들은 다 2군 보내라 시범케이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