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야구 감독은 정말 욕만 먹는 직업이네요

작성자크로캅포레버|작성시간26.06.07|조회수453 목록 댓글 13

작전 걸면 왜 작전거냐 안걸면 왜 작전 안 거냐
그렇게 잘 하면 자기가 하지 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돌긋다진짜 | 작성시간 26.06.07 악플러죠ㅋㅋ이겨도욕 져도욕
    적당히 해야지 뭐만하면 욕글써대니 ㅋ
    실책하나했다 겜지면 니탓하며 먼지가 되도록 욕먹니 그게무슨 팬이라고..
  • 작성자사용안한닉네임 | 작성시간 26.06.07 맞아요 인터넷엔 모든 분야에 걸쳐 좆문가들이 너무 많아요 ㅎㅎㅎ
  • 작성자신도림지주 | 작성시간 26.06.07 헉 저도 반성하겠습니다
  • 작성자스텝으로_T.J 딜라신_제압한다 | 작성시간 26.06.07 1위해도 욕먹는게 감독이죠
  • 작성자필드에이조 | 작성시간 26.06.07 우승 감독도 연패하면 평가받는 곳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