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성 멀티이닝 ㄷㄷ 작성자호호호빵|작성시간26.06.07|조회수1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시즌초만 해도 헌신짝이 되어버린줄 알았는데역시 헌신성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운자룡 | 작성시간 26.06.07 전 언제부터인가 진성이형으로 부르고있습니당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