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한이닝 폭투 3개인데 어떻게 이겨....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26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지는 날이네요.투수 운영 꼬이고.(이건 김경문도 김경문이지만 투수들 수준도 문제가 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볼넷에 폭투 주고 점수 안주길 바라는게 욕심ㅠ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07 롯데 무시하지마세요. 아직 한화가 유리!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