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 한이닝 폭투 3개인데 어떻게 이겨....

작성자관물대 상설할인매장|작성시간26.06.07|조회수267 목록 댓글 2


오늘은 지는 날이네요.

투수 운영 꼬이고.(이건 김경문도 김경문이지만 투수들 수준도 문제가 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볼넷에 폭투 주고 점수 안주길 바라는게 욕심ㅠ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07 롯데 무시하지마세요. 아직 한화가 유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