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 생각나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웃카운트 5개 마무리에게 맡기고 실패.. 두 김감독의 조급함이 경기를 망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박상원부터 일찍올린게…나중되서 올릴투수가 없어짐…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7 준서를 너무 일찍 내렸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