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제 경기 생각나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5 목록 댓글 2

아웃카운트 5개 마무리에게 맡기고 실패.. 두 김감독의 조급함이 경기를 망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박상원부터 일찍올린게…나중되서 올릴투수가 없어짐…
  • 작성자쿨하게살자 | 작성시간 26.06.07 준서를 너무 일찍 내렸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