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고 태군아.. 왜케 바깥쪽만 고집하냐..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5 목록 댓글 2

존을 걸치는 것도 아니고.. 공 잘 들어가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다찌마와리 | 작성시간 26.06.07 무슨깡이데요...ㅋ 그나저나 류지혁 고맙네
  •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형우형이랑 지혁이가 그래도 친정팀이였다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