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태군아.. 왜케 바깥쪽만 고집하냐.. 작성자아이티쟁이|작성시간26.06.07|조회수125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존을 걸치는 것도 아니고.. 공 잘 들어가는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다찌마와리 | 작성시간 26.06.07 무슨깡이데요...ㅋ 그나저나 류지혁 고맙네 답댓글 작성자아이티쟁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형우형이랑 지혁이가 그래도 친정팀이였다고..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