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놈들은 네일한테 원수진듯..

작성자급똥매니아|작성시간26.06.07|조회수389 목록 댓글 7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ㄱㅅㄲ들이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07 네일. 참지 마라. 집합 함 걸고 불펜들 빠따 치자.
  •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ㅎ 야구는 크게 좋아하거나 하진않지만 네일만큼은 진짜 미안하네요 ㅎㅎㅎㄹ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7 선발 투수들한테 이런 상황 계속 어는게 굉장히 안좋다던데 윤석민이…힘도 빠지고 나중가면 털리게 된다거
  • 답댓글 작성자나는 왕이야 | 작성시간 26.06.07 빙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7 이번주에 두번 다 6이닝 뼈빠지게 던지고 1승도 못하네요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