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ㄱㅅㄲ들이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울한오늘 작성시간 26.06.07 네일. 참지 마라. 집합 함 걸고 불펜들 빠따 치자.
-
작성자언젠가는 maybach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ㅎ 야구는 크게 좋아하거나 하진않지만 네일만큼은 진짜 미안하네요 ㅎㅎㅎㄹ
-
작성자아임땅거지 작성시간 26.06.07 선발 투수들한테 이런 상황 계속 어는게 굉장히 안좋다던데 윤석민이…힘도 빠지고 나중가면 털리게 된다거
-
답댓글 작성자나는 왕이야 작성시간 26.06.07 빙고
-
작성자케니플로리안 작성시간 26.06.07 이번주에 두번 다 6이닝 뼈빠지게 던지고 1승도 못하네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