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삼팬 이지만

작성자내사랑 프레디|작성시간26.06.07|조회수434 목록 댓글 6

김도영은 보물이네요...
김영웅이랑 바꿔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07 김영웅은 윤어게인이라 광주 못 들어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사랑 프레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제가 욕심이 과했죠ㅜㅜ
    김도영은 롱런하면 이승엽 기록 넘 볼수 있을듯
  • 답댓글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07 내사랑 프레디 해외 안 가야 비벼보지 몇년이라도 나가면 이승엽한테는 택도 없어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눈치코치 | 작성시간 26.06.07 내사랑 프레디 에이. 도영이 팬인데 이승엽은 아니죠. 홈런으로 이승엽은 정말 독보적
  • 작성자Ryan Gracie.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