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영은 빨리 메이쟈 가야겟는데요 ㅋㅋ 작성자호화공자|작성시간26.06.07|조회수44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공포네요 정말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울한오늘 | 작성시간 26.06.07 3할도 못 치는데 무슨 메이저요. 45살까지 타이거즈에 남는답니다. 답댓글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8 제가 알기론 47살까지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