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끝내기패 각 잡힘…투수 없음..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7|조회수2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불준영 올리면 다음주 화요일 왕옌청 등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07 아.. 90% 끝내기 당할 듯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무사1루ㅠ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07 XEMINEMX 심우준 실책 ㅠㅠ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Crying Wolf 그냥 끝내줘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