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심우준 올해 실책 너무 많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80 목록 댓글 2

수비 실력과 타격 실력을 살짝 등가교환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올해 너무 잔실수가 많네..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매 경기 실책 한개씩은 나오는 듯한 느낌.. 근데 호수비도 한번씩 나와서.. 임팩트가 커보이지 않네요..- 0-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