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우준 올해 실책 너무 많네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80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비 실력과 타격 실력을 살짝 등가교환 한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올해 너무 잔실수가 많네..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매 경기 실책 한개씩은 나오는 듯한 느낌.. 근데 호수비도 한번씩 나와서.. 임팩트가 커보이지 않네요..- 0-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