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끝내기 폭투각…+삼진…휴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7|조회수264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발 막아줘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윤계상 | 작성시간 26.06.07 아니 뭔 롯데형님들 왜 밥상차려줘도 발로 걷어차십니까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7 와 박준영 방금 실투 같았는데 다행이네요 작성자웸반야마 | 작성시간 26.06.07 이상하게 들어간공 스크라잌아웃 ㅋㅋ 작성자쉐리둥가 | 작성시간 26.06.07 롯데라는걸 망갹하고 포기했었네요 ㅋㅋ 두팀다 어지간하네요 ㅋㅋ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7 서로 져주기하는데 결국 무승부인가 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