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내기로 지네요
평소 염감 이었으면 번트대고도 남았을텐데
이번 시리즈는 운영이 참 아쉽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호날두리 그런데 안 보낼 거 같아서 가압가~~~압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신도림지주 어렵게 쫓아가놓고 참.. 기회 무산시키면 바로 위기 오는 건 진리임다
-
답댓글 작성자신도림지주 작성시간 26.06.07 암흑마제 홍창기 안보낼거 같아요 1번타자 누구 올릴 애도 없고ㅠㅠ 신민재가 좋으면 1번 칠텐데 9번에서도 허우적 거리니ㅠㅠ 작년 우승 최대공신이 신민재라고 보는데 너무 안터지네요 올해는
-
답댓글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신도림지주 안 보냅니다 계속 놔두니 조금씩 올라오는 거 봤기 때문에 절대 안 보내죠 신민재라도 조금 올라와야 되는 데요 참 오래 걸리네요
-
작성자암흑마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문문 돌아오고 루징이라 아쉽고 그게 감독탓이 큰 거라 화가 나고 문문은 미안한 감정에 부담감만 늘 거고 진짜 잃은 게 너무 많은 시리즈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