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하게요새 투수조 중에 조상우가 젤 믿음직 작성자아임땅거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21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해영이는 다시 예전 못할때버전으로 돌아온거 같고..성영탁도 솔직히 불안불안…조상우가 잘해주네요 빨리 전상현과 이준영이 와야할듯…범수 진짜 요새 나오기만 하면 개불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안싸행 | 작성시간 26.06.07 나름 성역탁,정해영,조상우 컨디션 사이클이 어긋나서 어찌어찌 버티네요. 다같이 좋을수는 없는거니...ㅋ 답댓글 작성자이종만13년째. . . . | 작성시간 26.06.07 작년에 우와영이 사이클이 똑같아서 대환장이었죠ㅋㅋㅋ 이번에는 어긋나서 굳ㅋㅋ 작성자케니플로리안 | 작성시간 26.06.07 김범수가 제일 불안합니다 어제 오늘 진짜 심각합니다 답댓글 작성자유자광 | 작성시간 26.06.07 김범수 함평 갔다와야 할 듯요.가서 재정비하고 와야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