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거문인가..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7|조회수18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현빈이가 요새 안좋긴하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수비 실책으로 2타점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볼넷 실책은 진짜 치명상이네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