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돌맹쓰!!!!!!!2타점 적시타!!!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259 목록 댓글 12

진심 사랑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끝나는줄 알았는데 너무 다행입니다
  •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7 사실 아웃코스였는데....ㅋㅋ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도 그런줄 알았는데 이게 2타점이 되다니요 ㄷㄷ
  • 작성자Crying Wolf | 작성시간 26.06.07 점수 더 빼야지 2점차로는 10회말 불안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애보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제발 이기길 ㅜ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