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 접어라 접어 작성자만덕터널|작성시간26.06.07|조회수2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이고 롯데야 10위가 그리 가고싶더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7 꼴등가겠는데요 진짜 답댓글 작성자만덕터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지자리 찾아가네요...짜슥들이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7 키움보단 아직 위인데....같이 접으실??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