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만 봐도 지금경기하는 두팀은 작성자Oris Aquis|작성시간26.06.07|조회수29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가을야구힘들듯 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한화 : ???????????? 답댓글 작성자함잣치마예프 | 작성시간 26.06.07 ㅎㅎㅎ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