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최항 저 이지 타구를… 어휴..

작성자구디니|작성시간26.06.07|조회수429 목록 댓글 6

진짜 제정신이 아니네요

불규칙 바운드도 아니고

땅에 깔려서 굴러오는거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그냥 이지타구 였슴다.. 미친거임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7 아 카바치주기 어렵다...
  •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저걸 카바 칠수가 있을까여. 그나마 카바는 불규칙 바운드 였다인데.. 그냥 땅에 깔려가는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7 구디니 경기내주는 수비...끝났습니더
  • 작성자누구신가요 | 작성시간 26.06.07 그냥2군다시가라 넌안되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