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제정신이 아니네요
불규칙 바운드도 아니고
땅에 깔려서 굴러오는거를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그냥 이지타구 였슴다.. 미친거임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7 아 카바치주기 어렵다...
-
답댓글 작성자구디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저걸 카바 칠수가 있을까여. 그나마 카바는 불규칙 바운드 였다인데.. 그냥 땅에 깔려가는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시간 26.06.07 구디니 경기내주는 수비...끝났습니더
-
작성자누구신가요 작성시간 26.06.07 그냥2군다시가라 넌안되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