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롯데 작성자심심심난|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둘 다 우승 못하는 이유가 있네요 ㅠㅠ둘 다 심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줫밥싸움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7 롯데ㅜㅜ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한화가 쪼매 낫....- 0-;;;;;;;;;;;;;; 답댓글 작성자함잣치마예프 | 작성시간 26.06.07 롯팬인데 한화가 훨 쎄지요ㅎㅎㅎ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뭐든 이기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