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롯데

작성자심심심난|작성시간26.06.07|조회수566 목록 댓글 8

둘 다 우승 못하는 이유가 있네요 ㅠㅠ

둘 다 심허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줫밥싸움
  • 작성자호랭이소나무 | 작성시간 26.06.07 롯데ㅜㅜ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한화가 쪼매 낫....- 0-;;;;;;;;;;;;;;
  • 답댓글 작성자함잣치마예프 | 작성시간 26.06.07 롯팬인데 한화가 훨 쎄지요ㅎㅎㅎ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7 ㅋㅋㅋㅋ뭐든 이기면 좋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