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가 이겨라 작성자Crying Wolf|작성시간26.06.07|조회수2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화 vs 롯데.. 과연 누가 이길지 ㅋㅋ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한화 우승~ 작성자향기가득히4 | 작성시간 26.06.07 이긴병...ㅋㅋㅋ 답댓글 작성자Crying Wolf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이겨도 찝찝하네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