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 롯데와의 한국시리즈 파이널 우승!!!!!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837 목록 댓글 13

오늘만은 우리가 조류중 최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이러다 한화 우승하는거 아입니까!!
  •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이 이 경기를 봤어야 했는데..
  •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7 아 증말 짜증나네요 롯데야ㅜㅜ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7 너무좋아요 ㅎㅎㅎㅎ 아러다 우승경쟁 들어가겠는데요
  •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