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롯데와의 한국시리즈 파이널 우승!!!!! 작성자애보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837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만은 우리가 조류중 최강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이러다 한화 우승하는거 아입니까!! 작성자정리의 달인 | 작성시간 26.06.07 젠슨황이 이 경기를 봤어야 했는데.. 작성자춘장이아버지 | 작성시간 26.06.07 아 증말 짜증나네요 롯데야ㅜㅜ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7 너무좋아요 ㅎㅎㅎㅎ 아러다 우승경쟁 들어가겠는데요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