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어휴…방금 상규3연투 안되나??글쓰려다가..이김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7|조회수343 목록 댓글 6

이걸 이기네…어후ㅜㅠ

어렵다 야구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장어사냥꾼 | 작성시간 26.06.07 어찌 쉽게못하나...에휴ㅜ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2타점 아니였음 끝내기 홈런 될뻔ㅠ
  •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준영이가 큰일 해줬네요.. 홈런이야 뭐 언제든 나올수 있는거고.. 선발 투수가 몸 풀리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불펜으로 갑자기 쓰면 개판 되는데 보통.. 준영이는 몸이 빨리 풀리는 체질인가?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화요일 선발 하고 일요일 마지막 나와서 승투 챙기고…어려운일 해줬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