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이기네…어후ㅜㅠ
어렵다 야구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장어사냥꾼 작성시간 26.06.07 어찌 쉽게못하나...에휴ㅜㅜ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2타점 아니였음 끝내기 홈런 될뻔ㅠ
-
작성자켄슬러 작성시간 26.06.07 그래도 준영이가 큰일 해줬네요.. 홈런이야 뭐 언제든 나올수 있는거고.. 선발 투수가 몸 풀리는 시간이 오래 걸려서 불펜으로 갑자기 쓰면 개판 되는데 보통.. 준영이는 몸이 빨리 풀리는 체질인가?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화요일 선발 하고 일요일 마지막 나와서 승투 챙기고…어려운일 해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