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뭐.. 할말은 많지만.. 이겼으니 장땡..- 0-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7|조회수405 목록 댓글 5

오늘 반성해야 할 한화 선수들이 한둘이 아니네요..

 

그래도 이겼으니 됐다..

 

근데, 한화는 뭐만 하면 몇천일 기본이네요..ㅋㅋ

 

사직에서 스윕이 5년 만이라네.. 커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이긴ㅂㅅ임ㅠ
  •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롯데는 답이 음소요
  • 작성자채영 | 작성시간 26.06.07 어쩌라고 막았잖아네요ㅋㅋㅋㅋ후
  •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7 이기면 용서되지만 뭐...
  •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7 이겻으니 일단 웃고 가시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