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할말은 많지만.. 이겼으니 장땡..- 0-ㅋ 작성자켄슬러|작성시간26.06.07|조회수40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반성해야 할 한화 선수들이 한둘이 아니네요.. 그래도 이겼으니 됐다.. 근데, 한화는 뭐만 하면 몇천일 기본이네요..ㅋㅋ 사직에서 스윕이 5년 만이라네.. 커헉..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이긴ㅂㅅ임ㅠ 작성자만덕터널 | 작성시간 26.06.07 롯데는 답이 음소요 작성자채영 | 작성시간 26.06.07 어쩌라고 막았잖아네요ㅋㅋㅋㅋ후 작성자마루나래a | 작성시간 26.06.07 이기면 용서되지만 뭐... 작성자애보우 | 작성시간 26.06.07 이겻으니 일단 웃고 가시죠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