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롯)아효 진짜 눈물이날라카네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1,065 목록 댓글 16

너거 우얄라고 이라노 롯데야..
왠지 다음주에 감독바뀔꺼같쥬?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헙 눕기태형..ㄷㄷ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눕기태형이요?
  • 답댓글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07 춘장이아버지 어디까지나 루머죠 뭐 ㅎ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일본총괄코치 씁시다 선수기가맥히게 키운다던데
  • 답댓글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눕기태는좀...선수협창단막은 사람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