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아효 진짜 눈물이날라카네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07|조회수1,065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거 우얄라고 이라노 롯데야..왠지 다음주에 감독바뀔꺼같쥬?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켄슬러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헙 눕기태형..ㄷㄷ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눕기태형이요? 답댓글 작성자은톨이 | 작성시간 26.06.07 춘장이아버지 어디까지나 루머죠 뭐 ㅎ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일본총괄코치 씁시다 선수기가맥히게 키운다던데 답댓글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7 은톨이 눕기태는좀...선수협창단막은 사람아닌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