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엘지 vs 엔씨전에서 벌어진 복잡한 장면(엠팍 펌)

작성자호날두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951 목록 댓글 14

이장면 판정에 의문점이 많았는데 잘 정리된글이 있어서 퍼왔습니다. 야구룰은 진짜 알다가도 모르겠네요.


서호철 태그 순간 = 둘 다 베이스 밟고 있어서 서호철 우선. 아웃 아님

박민우 태그 순간 = 박민우 혼자 밟고 있어서 점유권 인정. 아웃 아님

그런데 이후 홈으로 돌아가는 과정에서 코치랑 접촉해서 서호철 아웃(엘지출신 박용근 코치가 서호철 엉덩이 때려줌 ㅋ)

만약 코치와 접촉이 없었다면 덕아웃으로 돌아오는 길에 홈베이스를 밟은 서호철 득점인정 될뻔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박용근 코치님 경기는 졌지만 감사합니다ㅋ
  • 답댓글 작성자라세링 | 작성시간 26.06.08 저 어제 강화도 식당에서 채리나봤어요
    예약걸어두고 대기하고 있다가 채리나님 부르니 호다닥 들어가심
    사진 요청도 흔쾌히 다 찍어주심 친절한누님
  • 작성자지세울 | 작성시간 26.06.07 홈으로 가려고 했던 주자가 돌이와서는
    3루 베이스 찍어서 아웃된거죠?
  • 답댓글 작성자호날두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아니에요 3루베이스 찍어서 아웃된게 아니라 이후 코치와 쓸데없이 접촉을해서 아웃됐습니다.
  • 작성자미나스 티리스 | 작성시간 26.06.08 멍청하면 야구 못한다는 말이 그냥 있는게 아님. 평생 야구만 한놈들이 기본 룰도 모르고 야구하고 있으니 어이가없어요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