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고구마타선 보셨죠
내년에 타자 하나만.. 제대로 된 타자 하나만 영입합시다
가든팍 플리즈 ㅂㄷㅂㄷ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chantonman 이재용 구광모 서운하니깐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시간 26.06.07 난 소중하니깐..... 엔비디아베어스????
-
작성자빛이나연 작성시간 26.06.07 돈 부어서 타이론 우즈급 용병 데리고오는게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진짜 우즈같은 타자 보고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작성시간 26.06.07 난 소중하니깐..... 까멜레옹 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