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두산베어스 문제점 확인한 구단주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7|조회수1,878 목록 댓글 12

진짜 고구마타선 보셨죠
내년에 타자 하나만.. 제대로 된 타자 하나만 영입합시다
가든팍 플리즈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chantonman 이재용 구광모 서운하니깐 ㅂㄷㅂㄷ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 작성시간 26.06.07 난 소중하니깐..... 엔비디아베어스????
  • 작성자빛이나연 | 작성시간 26.06.07 돈 부어서 타이론 우즈급 용병 데리고오는게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진짜 우즈같은 타자 보고싶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chantonman | 작성시간 26.06.07 난 소중하니깐..... 까멜레옹 ㅂㄷㅂ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