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현재 kbo 희생번트 성공률

작성자춘장이아버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929 목록 댓글 6

롯데야 수치좀봐라 압도적 꼴지다
연습좀해라 제발
오늘 경기다시보면서 느끼는데 황성빈이 빼고 애들이 다싱글벙글 간절함없어요 에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춘장이아버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저도 표보고 이야 키움이일등이네 기본은 잘되있구나 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내가 이상한거 알아 | 작성시간 26.06.08 춘장이아버지 자 이제 중간계투만 좀 완성되면 상위권 할수 있는데.....ㅅㅍ ㅠㅠㅠㅠ
  • 작성자아스날타워 | 작성시간 26.06.08 롯데는 진짜 기본을 못하는 팀 ㅠㅠ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8 롯데 야수들이 오프시즌에 얼마나 놀았는지 알수있음
  • 작성자달빛어스름 | 작성시간 26.06.08 꼴지는 차지하고 성공확률이 ㄷㄷ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