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기아는 이번주 한화(대전) 두산(광주) 차례로 만나네요 세팀다

작성자티아민|작성시간26.06.08|조회수356 목록 댓글 11

상위팀 성적에 따라..

상위권으로 치고 나가는

분수령이 될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말티즈견우 | 작성시간 26.06.08 한화랑 너무 기다려짐요...상대투수들도 우와~재밌겠다. 흥미진진. 기아야 2승1패만 하자꾸나~^^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8 한화 개무섭 ㅋㅋ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08 왕서방 무섭...
    황동하가 5~6회 잘 막아주길 바라는 수밖에...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08 한화 너무너무 무섭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8 동하 올라야 힘내자 파이팅 할수잇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