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말티즈견우
|
작성시간
26.06.08
한화랑 너무 기다려짐요...상대투수들도 우와~재밌겠다. 흥미진진. 기아야 2승1패만 하자꾸나~^^
-
작성자아임땅거지
|
작성시간
26.06.08
한화 개무섭 ㅋㅋ
-
작성자너꺼무떡거럴
|
작성시간
26.06.08
왕서방 무섭...
황동하가 5~6회 잘 막아주길 바라는 수밖에...
-
작성자미스코리아선빵대회*^^*
|
작성시간
26.06.08
한화 너무너무 무섭
-
작성자생일도
|
작성시간
26.06.08
동하 올라야 힘내자 파이팅 할수잇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