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회복 중인 에릭센 메세지

작성자DeadlyCoolStyle|작성시간26.06.09|조회수728 목록 댓글 4

전 괜찮습니다 현재 퇴원 했고
가족들과 집에 있어요

이번 일은 저와 제 가족 모두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하지만 이번 일은 2021년에 쓰러진 상황과 다르게
심각하지 않으니 걱정하지 마세요
상태 양호하고, 문제없이 회복 중입니다

그리고 경기장에서 도움을 주신
선수들과 의료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특히 의료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들 덕분에 제 삽입형 제세동기는 잘 작동했고
필요한 순간에 저를 보호해 주었습니다

앞으로는 회복을 최우선으로 두고
가족들과 휴가를 즐기고 아이들과 축구도 하며
시간을 보낼 계획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per WIZONE | 작성시간 26.06.09 이제 건강하게 쉬면서 치료받자
  • 작성자달려있는 하니 | 작성시간 26.06.09 은퇴하자 건강이 최고다
  • 작성자탁봉이 | 작성시간 26.06.09 이제 그만해 형 ㅜㅜ
  • 작성자호랑이길러 | 작성시간 26.06.09 사람많은 경기장에서 쓰러져서 천만다행이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