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두산은 이제 고민없이 김지우 가겠네요

작성자난 소중하니깐.....|작성시간26.06.09|조회수821 목록 댓글 11


구단도 엄준상이냐 김지우냐 머리 골때릴텐데 이렇게 되면 뭐..
김지우도 미국 가면 복잡해지지만 남는가면 2픽 김지우
하현승은 부동의 1픽이니 키움 확정인데 가끔은 9위할거면 걍 10위가 나아보이기도합니다 ㅂㄷㅂㄷ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야이씨 | 작성시간 26.06.09 이게 지금 성공사례를 찾기가 매우 어려운데... 저친구들보다 심준석 장현석이 더 위 아니었나요? 선배들을 보고도 깨닫지못하는것인가 ㅠ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뭐 메이저라면 눈이 더 돌긴하죠 ㅠㅠ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9 신인 드레프트만 생각한다면 8위할바엔..10위가 좋지만 그렇다고 일부로 진다면 팬 기만에 스포츠정신이 없는거니 해체되어야하죠..

    유망주들 솔직히 국내에서 다듬고가는게 좋은데요..해외진출자격을 5년정도로 줄이는것도 괜찮을것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난 소중하니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메이저라고 하니 아무래도 더 욕심이 나겠죠 이해는 합니다 ㅠ
  • 작성자Oris Aquis | 작성시간 26.06.09 쟤라고 주변에서 말리는 사람 없겠나요. 계산다때려보고 해볼만하니까 가는거겠죠. 기왕 가기로한거 잘해서 성공하길 응원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