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의 왕 브런슨이 3차전 이기고 굳히느냐... 외계인 웸반야마의 반격?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잣인감 작성시간 26.06.09 결과는 모르겠지만 2차전 막판에 아쉽게 졌는데도 웸비가 동료들 하이파이브 하면서 실망하지 않는 모습 보이는 거 보고 주눅들지 않았구나 생각했습니다.
스퍼스의 분전 기대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금 산왕이 앞서고잇네여 ㅎㄷㄷㄷㄷ
-
작성자legendpark 작성시간 26.06.09 확실히 빅마켓 파이널이라 셀럽들도 엄청나네요 트럼프도 왔다는데 대단하네요
-
작성자인생행복 작성시간 26.06.09 산왕 오늘 잘하고 있는중
-
작성자빵꾸녕 작성시간 26.06.09 뉴욕 제일 꼭대기 끝자리가 2천만원 넘는다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