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디어 시작된 3번째 전쟁 ㅎㄷㄷㄷㄷ

작성자Tottenham|작성시간26.06.09|조회수1,005 목록 댓글 7

뉴욕의 왕 브런슨이  3차전 이기고   굳히느냐...   외계인 웸반야마의   반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잣인감 | 작성시간 26.06.09 결과는 모르겠지만 2차전 막판에 아쉽게 졌는데도 웸비가 동료들 하이파이브 하면서 실망하지 않는 모습 보이는 거 보고 주눅들지 않았구나 생각했습니다.
    스퍼스의 분전 기대해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Tottenham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금 산왕이 앞서고잇네여 ㅎㄷㄷㄷㄷ
  • 작성자legendpark | 작성시간 26.06.09 확실히 빅마켓 파이널이라 셀럽들도 엄청나네요 트럼프도 왔다는데 대단하네요
  • 작성자인생행복 | 작성시간 26.06.09 산왕 오늘 잘하고 있는중
  • 작성자빵꾸녕 | 작성시간 26.06.09 뉴욕 제일 꼭대기 끝자리가 2천만원 넘는다데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