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후 이러다 MLB 타율 1위 하는거 아님?

작성자눈치코치|작성시간26.06.09|조회수1,136 목록 댓글 18

후덜덜이네요.

 

못할때 욕해서 미안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빠담빠담 | 작성시간 26.06.09 장타 칠려다가 폼이 무너진것 같은데 애초에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타율, 장타율, ops 올라갈듯요. 진즉 그냥 이렇게 했어야 된다고 봄
    kbo에서 홈런을 많이 친것도 아니였으니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이제 부상만 조심하고 이대로 주욱 가즈아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막 좋아하는 선수까진 아닌데 리스펙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 작성시간 26.06.09 내일 할것같아요 ㅎㅎㅎㅎ
  • 작성자강태산 | 작성시간 26.06.09 물 들어올 때 실컷 노젓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