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덜덜이네요.
못할때 욕해서 미안 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빠담빠담 작성시간 26.06.09 장타 칠려다가 폼이 무너진것 같은데 애초에 이렇게 하면 자연스럽게 타율, 장타율, ops 올라갈듯요. 진즉 그냥 이렇게 했어야 된다고 봄
kbo에서 홈런을 많이 친것도 아니였으니 -
작성자뽕칰 작성시간 26.06.09 이제 부상만 조심하고 이대로 주욱 가즈아
-
작성자까딱하면 쌀뻔했네 작성시간 26.06.09 그렇게 막 좋아하는 선수까진 아닌데 리스펙트!
-
작성자달려보자끝까지 작성시간 26.06.09 내일 할것같아요 ㅎㅎㅎㅎ
-
작성자강태산 작성시간 26.06.09 물 들어올 때 실컷 노젓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