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화이글스 오늘자(06/09)라인업+4백호 컴백!!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71 목록 댓글 27

오재원이 지난번 처럼만 해준다면..

오페문강노탱허이심ㅋㅋㅋ

출처: orange_hanwha 인스타그램
출처: hanwhaeagles_soori 인스타그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믹스마샬 야구하면서 잘되본적 없는 박준영과 야구하면서 이렇게 못해본적 없었다던 오재원..
    야구판은 진짜 겸손해야될텐데~
    오재원도 옆에서 잘 눌러주고 절제시켜야 할거 같아 보이더라구요..잘못되면 타자김서현 될듯…
    그걸 지금 강백호랑 문현빈이 잘 눌러주는거 같아보임
  • 답댓글 작성자믹스마샬 | 작성시간 26.06.09 XEMINEMX 음.. 걱정되네요.. 엊그제 인터뷰에서도 살짝 그런게 보이긴 했는데.. 진짜 좋게 포장하면 멘탈이 좋은거일수도 있는데 자칫 스스로를 옥죄는 선수가 될 수도 있겠네요.. 제가 겸손이란 단어를 참 좋아하는게 스스로를 낮추고 겸손해야 위를 바라보고 발전의 가능성이 큰데 자만하거나 거만하면 딱 거기 까지죠.. 문현빈이 롤모델이 되어야 할텐데.. 아직 어리니 좀 더 지켜보겠지만.. 잘하는 선수가 되어도 겸손한 태도 보이면서 잘하면서도 귀감이 되는 좋은 선수가 되길 바래..야죠 ㅎㅎ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믹스마샬 정은원도 군대가기전 딱 저랬는데…전역 인터뷰 보니 많이성숙해진듯 하더라구요ㅋ
  • 작성자뽕칰 | 작성시간 26.06.09 타선은 기아보다 좋아보이는데..과연 타격전으로 이기려나요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실투로 큰거 조심해야될듯ㅠ요즘 나성범 빠따 무섭던데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