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오재원이 빠르긴 빠르네요..+도루는 실패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13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격수 땅볼인데 세잎…느린 타구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09 정현창이 너무 여유있게 송구를;;; 사실상 실책성이죠...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보이지 않는 실책이죠 저걸 투스텝으로 송구하다니 작성자잼보이 | 작성시간 26.06.09 오토바이?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