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오재원이 빠르긴 빠르네요..+도루는 실패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135 목록 댓글 3

유격수 땅볼인데 세잎…
느린 타구도 아닌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으하이하이 | 작성시간 26.06.09 정현창이 너무 여유있게 송구를;;; 사실상 실책성이죠...
  • 답댓글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보이지 않는 실책이죠
    저걸 투스텝으로 송구하다니
  • 작성자잼보이 | 작성시간 26.06.09 오토바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