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오재원 저 타구에 세잎이라니.. 작성자믹스마샬|작성시간26.06.09|조회수15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타구가 느린것도 아니고 수비도 정상적이었는데.. 앞으로 오재원 타석에는 내야 수비 긴장 빠짝 해야 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잼보이 | 작성시간 26.06.09 역대급 빠르기네요ㄷㄷ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