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왕예청 오늘도 이상하게 컨디션이 별로인듯..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197 목록 댓글 3

제구도 잘 안되고
번트 수비 실책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09 행복야구 시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가리 된거 같네요
  •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잘하려고 하는 의욕이 앞서는것같아요..
    삼진에 대한 욕심도 커보이고..초반에는 변화구로 카운터 잘잡았는데 지금은 모든 구종을 코너로만 넣을려다보니 변화구 빠지면서 투구수 증가...되는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