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왕예청 오늘도 이상하게 컨디션이 별로인듯..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197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제구도 잘 안되고번트 수비 실책까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패디핌블렛 | 작성시간 26.06.09 행복야구 시작합니다~~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나가리 된거 같네요 작성자대구사는대전사람 | 작성시간 26.06.09 너무 잘하려고 하는 의욕이 앞서는것같아요..삼진에 대한 욕심도 커보이고..초반에는 변화구로 카운터 잘잡았는데 지금은 모든 구종을 코너로만 넣을려다보니 변화구 빠지면서 투구수 증가...되는것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