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병살코스 수비실책…오늘 나가리 된듯… 작성자XEMINEMX|작성시간26.06.09|조회수361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진거 같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인산인해 | 작성시간 26.06.09 아직 초반한화 저력있는 팀 답댓글 작성자XEMINEMX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력이 있지만 병ㅅ력도 충분ㅠ 답댓글 작성자인산인해 | 작성시간 26.06.09 XEMINEMX 앜ㅋㅋ기아도 마찬가지 작성자포어텐트 | 작성시간 26.06.09 약속의8회 최강환화 작성자하늘에게신 아버지 | 작성시간 26.06.09 약속의8회...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