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영아 다치믄 안된다 작성자생일도|작성시간26.06.09|조회수301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아의 70프로는 니 지분이다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GERRARD | 작성시간 26.06.09 니 없으먄 구단 해체다 작성자빠러마러 | 작성시간 26.06.09 도영이도 얼타네요 작성자국가대표솔로 | 작성시간 26.06.09 야구판에서 플라잉니를 보다니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댓글 작성자생일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빠는 나가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